연구인턴십 평가 공지
2012.08.21□ 평가일정
1. 평가대상자 : 평가를 받지 못한 인턴십 참여자
2. 평가일정 (시간엄수!!)
일정 |
내용 |
비고 |
2012년 8월 21일~30일 17:00까지 |
평가자 접수 |
신청서작성 (첨부) |
2012년 8월 21일~9월 3일 15:00까지 |
A2" 포스터 접수 |
원본파일 제출 담당자 메일(nahee911@unist.ac.kr) 또는 직접제출(EB1-401-11) |
2012년 9월 6일(목) |
포스터 발표 및 평가 |
제1공학관 E206 17:30 |
※ 원본파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발표를 할 수 없음.
□ 신청절차
신청서 작성 (첨부)하여 행정실 제출 → 제출기한에 맞춰 포스터 원본파일 제출
□ 신청방법
1. 개인 또는 팀으로 신청
– 팀구성 : 동일 랩의 2~3명 (지도교수의 재량)
2. A2" 포스터 제출 : 원본 파일을 담당자 메일(nahee911@unist.ac.kr) 또는 직접제출
(포스터 취합 후 학부 행정실에서 일괄 제작예정.)
□ 평가
1. A2" 포스터 발표로 평가
2. 최우수/우수자 선발
3. 평가대상 학생은 1회에 한하여 평가 연장 가능
4. 2번의 평가에서 모두 Fail한 경우 연구인턴십을 이수못한 것으로 보고 재신청을 통하여 재평가 받아야 함.
5. 평가신청자가 적을 경우 포스터 평가는 진행하며, 발표는 다음으로 연기될 수 있음
※ 문의사항 : 052-217-2304/2308